슈로대OG '알트아이젠 리제' SRD-S 프라모델로 등장

2017.07.17 17:26:04   김형원 기자

게임 '슈퍼로봇대전OG'에 등장하는 로봇 '알트아이젠 리제(PTX-003-SP1)'가 프라모델 상품으로 9월 출시된다.

머리는 크게 몸체는 작게 디자인 하는 데포르메(déformer) 기법으로 만들어지는 S.R.D-S 브랜드 최신 상품 '알트아이젠 리제'는 머리가 큰 비정상적인 체형으로도 다채로운 액션을 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프라모델은 어깨 장갑인 '애벌런치 크레이모어'의 열고 닫힌 모습을 부품 선택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고, 팔에 수납되는 무기 '리볼빙 벙커'를 재현했다.

알트아이젠 리제 프라모델 크기는 높이 기준 14cm이며, 가격은 5000엔(약 5만원)이다. 모형 상품은 현재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, 아마존재팬 등지서 해외직구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다.

게임 오리지널 슈퍼로봇 기체인 '알트아이젠 리제'는 지구연방군 ATX팀이 지구 기술만으로 탄생시킨 화력 중심형 기체로 화력으로 적진을 정면돌파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.

슈퍼로봇대전OG는 2002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게임 시리즈로, 마징가Z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슈퍼로봇이 아닌 게임 오리지널 슈퍼로봇과 파일럿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전략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이다.

▲슈퍼로봇대전OG 시리즈에 등장하는 오리지널 기체 ‘알트아이젠 리제’가 S.R.D-S 브랜드 프라모델 상품으로 등장했다. / 코토부키야 제공


▲S.R.D-S ‘알트아이젠 리제’는 ‘리볼빙 벙커’등 주요 무기를 세밀하게 표현했다. / 코토부키야 제공


▲S.R.D-S 프라모델은 머리가 큰 기체 비율이지만 다양한 액션을 재현할 수 있다. / 코토부키야 제공




▶ 날개없는 선풍기, 골바람 기술! 온몸이 으스스~

▶ 골프 스코어 '10타' 줄이기 성공! 이런 방법이…